39 0 0 0 3 0 4개월전 0

나는 누구인가

당진동일교회 이수훈 담임목사는 매주 화요일 '화요행복학교'를 열어 쉼과 회복이 있는 강의를 하고 있다. 1999년에 개설 한 강의를 통해 수많은 사람과 가정이 회복되었다. 교회 내 성도들과 나누기에는 아쉬운 마음이다. 그래서 20년 넘게 치유와 회복의 역사를 잇고 있는 행복학교 강의를 편집하여 출간하게 되었다. 곳곳에서 많은 사람이 읽고 상한 심령을 치유하고 가정이 살아나는 행복한 소식이 들려지길 소망한다. ‘나는 누구일까?’ 간단한 질문인 것 같지만, 답을 내려고 하면 매우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이 질문에 답을 할 수 없다면 불쌍한 사람입니다. 자신에 대해 정의할 때 ‘○○엄마’와 같이 ‘나’는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괜찮을까요? 당신은 누구냐는 질문에 ‘○○엄마’라는 대답을 들으면 마음..
당진동일교회 이수훈 담임목사는 매주 화요일 '화요행복학교'를 열어 쉼과 회복이 있는 강의를 하고 있다.
1999년에 개설 한 강의를 통해 수많은 사람과 가정이 회복되었다.
교회 내 성도들과 나누기에는 아쉬운 마음이다.
그래서 20년 넘게 치유와 회복의 역사를 잇고 있는 행복학교 강의를 편집하여 출간하게 되었다.
곳곳에서 많은 사람이 읽고 상한 심령을 치유하고 가정이 살아나는 행복한 소식이 들려지길 소망한다.

‘나는 누구일까?’ 간단한 질문인 것 같지만, 답을 내려고 하면 매우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이 질문에 답을 할 수 없다면 불쌍한 사람입니다. 자신에 대해 정의할 때 ‘○○엄마’와 같이 ‘나’는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괜찮을까요? 당신은 누구냐는 질문에 ‘○○엄마’라는 대답을 들으면 마음이 짠합니다. 그런 분이 있다면, ‘나’를 찾으시기를 바랍니다.
당진동일교회 이수훈 담임목사는 개척199년 1월 ‘화요성경대학’을 개강하였다. 교회 개척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라의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많은 가정이 무너졌다. ‘가정을 세워야 한다.’는 사명으로 시작한 ‘화요성경대학’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많은 분들이 마음에 위로를 받고 힘을 얻는 ‘화요행복학교’가 되었다. 이수훈 목사는 다음세대를 세워야 교회가 살고, 국가가 산다고 강조한다. 당진동일교회에서 출발한 출산돌봄컨퍼런스는 현재 전국운동으로 확산되어, 대한민국 출산율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